초창기의 고급 자동차
자동차 메이커들은 가장 부유한 소비자들을 위해 그들의 가장 뛰어난 작품들을 만들었다. 그런 소비자들은 신뢰성이 낮은 차를 용납하지 않았고, 전통적인 마차보다 훨씬 더 훌륭한 탈것을 원했었다. 그런 소비자들은 신뢰성이 앉은 차를 용납하지 않았고, 전통적인 마차보다 훨씬 더 훌륭한 탈것을 원했다. 또한 20세기 초반의 거친 도로 사정상 편안한 승차감을 주는 장비와 사전 선택형 미리 사용할 기어를 선택하고 클러치 조작 없이 동력을 연결하는 변속 방식이다. 변속기와 파워 스티어링 같은 고급 장비들도 필요했다. HEDAG 일렉 트림 브로엄은 승합 마차를 개조해 양쪽 앞바퀴에 전기모터를 단 브로 업에는 파워 스티어링 4륜 브레이크, 전기식 방향 지시등이 달려 있었다. 츠랑스 자동차 메이킨인 크리에거 사의 라이선스를 받아 만들어졌다. 리갈 모델 NC 콜로니얼 쿠페는 차 체위에 차축이 옿인 현수식의 낮은 차체로 유명했던 리길은 가볍고 스포티한 자동차였지만. 이 차체 디자인은 공기역할적으로 좋지 않았다. 롤스 로시스 실버 고스트는 찰스 롤스와 헨리 로이스는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자동차를 만들고자 했으며, 이는 50HP 모델은 조용하고 강력하면서 멋진 자동차를 자랑했다. 릴런드는 미국의 첫 대량 생산 V8엔진 탑재 승용차인 이 모델은 51은 경쟁자의 상승세에 제동을 걸었다. 71마력 엔진을 쓴 이 자동차는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었다. 첫해의 판매량은 만 4000대였다. 브루크 30HP는 인도 켈커타에서 활동한 영국인 엔지니어 로버트 스코티 니콜 내뉴선브루쿠 세단이 마든 스완은 붐비는 캐거타 거리를 지날 때 백조 부리에서 물을 뿜은 자동차이다. 나 강타 입 D16HP는 벨기에 동부의 공업 도시 리에주를 거점으로 한 브랜드로서 1907년부터 독자적으로 고품질 자동차를 만들었다. 작은 축에 속하는 엔진 회전수 3000 RPM까지 올라가는 효율적인 사이브 밸브 엔진으로 주목받았다. 파나르 에바 소 타입은 파나르 에르 바소는 현대적인 자동차의 기틀을 놓은 자동차로 X21처럼 놀랄 만 큰 조용하고 부드럽게 주행하는 자동차를 생산했다. 랜체스터 랜돌렛은 프레더릭 랜체스터가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자동차를 만들었던 탁월한 기술자였다. 이차는 독자적인 컨버트블 차체, 앞뒤 차축 사이에 놓인 엔진, 사전 선택형 변속기를 갖추었으며, 푸조 타입으로는 철물점으로 시작한 가족 기업인 푸조는 폭넓은 자동차를 갖추고 20세기 초반에 대단한 성공을 거우었다. 이 모델은 불과 350대만 팔린 불운의 자동차이다. 모흐 에밀 모흐는ㄴ 200대의 자동차를 만들었고 이 고급 모델은 파리의 코치빌더인 로쉴드가 주문 제작한 도시형 자동차 차체를 얹었다. 조르주로 이는 특이하게도 차체를 직접 만든 자동차로 이 모델에는 쓰지 않을 때는 접을 수 있는 기발한 뒷좌석을 잦춰 2인승 4인승으로 활용할 수 있는 자동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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